본문 바로가기
판타스틱 맛집리뷰

[청라맛집] 청라스퀘어세븐맛집 장인닭갈비/닭갈비볶음밥 강추

by 깅꼬 2020. 10. 26.

https://goo.gl/maps/8MygryRc4ruWu7oM9

 

스퀘어7

★★★★☆ · 쇼핑몰 · 경서동 953-7

www.google.com

  • 장인 닭갈비 청라 스퀘어 세븐점
  • 032-710-5203
  • 인천 서구 청라 루비로 76 2층
  • 영업시간 : 10시~23시

 

 

원래는 니뽕내뽕을 먹으러 갔다가 문이 닫혀있는 바람에

뭐 먹을지 둘러보고 있다가 급!! 닭갈비가 당겨서 들어갔다.

나는 개인적으로 유가네 닭갈비를 좋아했어서 늘~ 가던 곳만 갔었는데

여기는 생소한 브랜드라 내심 걱정을 하고 들어갔다.

 

장인닭갈비

 

내부는 비교적 깨끗했다. 

개방되어 있는 구조라 그런지 탁 트인 느낌이라 깔끔하고 좋았다.

 

장인닭갈비

메뉴는 엄청 간단했다.

기본 베이스에 사리를 추가하면 된다.

혹시라도 주문 전이라면 사리를 꼭 추가하기를 바란다. 

나는 그냥 기본으로 시켰더니 너무 음... 없어 보인다고나 할까?

이미지에 치즈가 있길래 나는 물어보지도 않고 기본으로 시켰다.

맛 선택은 중간맛으로 했는데 중간맛이 매운 붉닭볶음면 맛이라고 한다.

매운 걸 좋아하지만 그다지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살짝 고민했지만

내 짝꿍은 매운 거 킬러라 타협 선인 중간맛으로 시켰다.

 

장인닭갈비

셀프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것들...

나는 들깨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좋은 건 상추랑 깻잎이 무한이다.

유가네는 채소를 아주 조금 주는데도 돈을 내고 먹었어야 했는데

여기는 무한으로 나오니 너무 좋았다.

그것도 아주 싱싱했다.

 

장인닭갈비

정말 기본적인 닭갈비가 나왔다.

닭 하고 양배추만 볶아져서 나왔다.

사리 추가 안 하실 거냐고 두 번 물어보셨을 때 왜 그러실까? 했었는데

이유가 있었다.

다음에는 꼭 사리 추가로 먹어야지

중간맛으로 시켜서 맵기가 어떨까 궁금했는데

맵긴 매웠다. 하지만 너무 맵지는 않고 딱 적당했다.

여기는 닭갈비를 볶아서 가져다주신다.

테이블이 깨끗한 데는 이유가 있었다. 

바로 볶으면 다 튀는데 여기는 볶아 나오니 깨끗할 수밖에

장인닭갈비

나만의 레시피!!

상추에 샐러드를 넣고 닭갈비와 양배추 그리고 쌈장으로 마무리해서 먹으면

맵달짠이 나온다.

씹으면 씹을수록 맛있는 이맛!

 

참고로 아이랑 같이 오신 분이 있다면 꿀팁이 있다.

메뉴에는 아이가 먹을만한 음식이 없기 때문에

어린아이와 같이 온 가족이라면 난감하다.

하지만 여기는 볶음밥을 아이가 먹게 해달라고 하면

김을 듬뿍 넣어서 주먹밥으로 만들어 먹게 주시거나

바로 건너편 집에 칼국수집이 있는데

그 집과 형제라고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우린 소고기 칼국수를 추가로 주문했다.

 

카드를 달라고 하시더니 주문과 결제를 해서 다시 가져다주셨다.

음식이 나오니 우리 자리까지 배 달해까지 해주셔서 서로 윈윈 하는 모습이 참 좋았고

나도 여러 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닭갈비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다.

여기는 특이하게 별로 들어간 게 없는데도 볶아주셨는데 너무 맛있었다.

밥도 질지 않고 꼬돌꼬돌한게 배불러도 계속 들어갔다.

마지막에 남겨주신 양념에 발라먹으니 더 꿀맛이었다.

 

청라에는 맛집이 정말 많지만

혹시라도 영화 보러 스퀘어 세븐에 간다면 이곳을 추천해본다.

 

 

 

'판타스틱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_프로방스 한정식  (0) 2011.10.06

댓글